지난 21일부터 이틀간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등 방문
[미디어펜=조우현 기자]㈜한진이 미국 LA에서 업계 최초로 개최한 해외 팝업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회사는 조현민 사장이 진두지휘한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우수한 중소 K-브랜드의 해외 진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28일 ㈜한진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미국 LA 윌셔 그랜드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슬로우레시피’‧‘SWOOP(숲)’ 팝업 행사는 ‘Sustainable Lifestyle(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Slow Recipe가 제안하는 다섯가지 레시피’와 ‘Feel Seoul In One SWOOP(한번에 서울을 느껴보세요)’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 ㈜한진 조현민 사장이 팝업 행사에 방문한 고객에게 슬로우레시피/SWOOP(숲) 브랜드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있다. /사진=㈜한진 제공


해당 팝업 행사장에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와 업계 관계자, 언론사, 일반 고객이 방문했다.

㈜한진은 업계 최초로 개최한 첫 번째 해외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침에 따라 향후 미국 내 주요 도시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진의 ‘슬로우레시피’와 ‘SWOOP(숲)’를 중심으로 한 해외 팝업 행사 개최를 추가로 검토할 계획이다.

㈜한진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첫 선을 보인 팝업 행사에 참여한 K-브랜드에 대한 미국 현지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뿌듯하다”며 “행사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 업계 관계자 등이 K-브랜드의 우수성을 충분히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오랫동안 준비를 했다.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는 글로벌 물류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