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트로트가수 신성이 '당신은 누구시길래' 무대로 '최다 입찰'에 도전한다.

2일 밤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은 '만원의 행복-심수봉과 함께하는 효 콘서트'로 꾸며져 트로트 레전드 심수봉이 전격 출연한다. 

이날 신성은 심수봉을 위한 무대로 '당신은 누구시길래'를 선곡, 공훈과 함께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최석준의 '꽃보다 당신'으로 단독 무대를 꾸미며 달콤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수봉과 장미단의 취향을 저격할 '당신은 누구시길래'와 '꽃보다 당신' 무대를 비롯해, '효 콘서트'라는 부제에 맞춰 TOP7과 함께 선보일 재롱 가득한 공연에 관심이 쏠린다.


   
▲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역전 서사를 써낸 신성은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불타는 장미단'을 통해 매회 '무결점 무대'를 펼치고 있다. 장미단의 심장을 저격하며 '화요일의 남자'로 등극한 신성이 심수봉 앞에서는 어떠한 매력을 폭발시킬지 주목된다.

신성은 "'불타는 장미단'을 통해 다양한 무대에 도전하고 있는데, 경연과는 또 다르게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임하다 보니 장미단과 국민 여러분들에게 보다 '신성다운' 매력을 선보이게 되는 것 같다'며 "오늘 방송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효 특집'으로 진행되는 만큼, 심수봉 선생님을 비롯해 부모님들에게도 '찐 행복'을 선사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노래하고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불타는 장미단' 5회는 오늘(2일) 밤 10시 방송된다.


   
▲ 사진=MBN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