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신뢰, 전환의도 영역 고득점 획득…해외진출 본격화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가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박성종(우측) 젝시믹스 그룹장과 이남식(좌측)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바탕으로 매년 각 부문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 전 영역서 고르게 득점을 획득했다.

특히 브랜드 신뢰와 고객들이 기존에 사용하던 브랜드의 서비스와 제품을 바꾸려는 전환 의도 부문에서 고득점을 얻었다.

지난해 골프웨어와 키즈를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 다각화에 힘썼던 젝시믹스는 올해 해외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현재 총 5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올해는 애슬레저 업계 최초로 중국 상해에 오프라인 단독 매장 설립과 물류거점 확보를 통해 본격적인 중국법인 운영에 들어갔다. 

젝시믹스는 중국 내 생산기지 구축과 북경, 상해, 광주지역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에도 적극 나서며 시장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해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