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부른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가 공개된다. 

소속사 어도어는 17일 "다니엘이 가창한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 17일 뉴진스 다니엘이 가창한 영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저곳으로'는 영화 '인어공주'의 주인공 '에리얼'의 주제곡이다.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 '에리얼'의 소망이 담겨 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다니엘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디즈니 뮤직 코리아 VEVO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다니엘이 한국 더빙판 '에리얼' 역을 맡고, OST까지 직접 가창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지난 12일 공개된 '저곳으로'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직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다.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 다수 국가/지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유튜브 조회수 225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영화 '인어공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뮤지컬 영화로, 오는 24일 개봉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