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의 샴푸, 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라보에이치의 시원한 쿨링 샴푸 버블과 칠성사이다의 짜릿한 탄산 버블의 공통된 속성을 모티브로 이뤄졌다.

라보에이치 사이다 쿨링 샴푸는 사이다가 연상되는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과 내용물에서 볼 수 있는 탄산 기포가 시원하고 풍성한 거품의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샴푸 직후 두피 온도 9℃ 감소, 두피 가려움 92% 개선, 두피 유분량 63% 감소 및 초미세먼지 99.9% 제거 효과를 확인했다. 두피 쿨링, 가려움 완화, 유분 감소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주요 화학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약산성 처방 및 저자극 포뮬라 사용과 함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보고까지 완료했다.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는 라보에이치와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쿨링감과 청량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입구의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실내에는 포그 머신을 활용해 실제 냉장고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마련했다. 꽝 없는 이벤트를 통해 에디션 제품과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이동식 음료 트럭에서는 시원한 사이다 음료도 마실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운영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라보에이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컬래버 에디션 제품은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와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