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수찬이 호랑이 관장 양치승을 만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수찬이 '근육남'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김수찬이 호랑이 관장 양치승을 만나 몸 만들기에 나선다. /사진=KBS 2TV 제공


이날 김수찬은 '살림남' 담당 PD의 편집실을 찾아 게릴라 팬미팅 방송분을 미리보기 한다. 

이 가운데 '살림남'을 통해 김수찬의 근육을 보고 싶다는 팬의 적극적인 요구사항이 보인다. 김수찬은 "이걸 방송에 내면 어떡하냐", "나 운동 시키려고 그 장면 일부러 집어넣은 거다"라며 제작진을 원망한다.

김수찬은 팬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스타들의 근육 조련사 양치승의 헬스장을 찾아간다. 

김수찬은 촬영 중간중간 제작진과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눈다. 반면 양치승은 프로 관찰 예능인의 면모를 보인다. 

양치승이 김수찬의 몸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엉덩이를 만지자, 김수찬은 "카메라가 돌아가는데 막 만지냐"고 항의한다. 그러자 양치승은 "우리밖에 없다고 몇 번 얘기하냐"며 티격태격 한다.

본격적인 트레이닝 속 김수찬은 심각한 저질 체력을 인증한다. 양치승은 "네 몸 진짜 쓰레기"라는 진단을 내놓는다. 

계속되는 호랑이 관장 양치승의 혹독한 트레이닝에 김수찬은 "1대 악마가 코 재수술 권유한 성형외과 의사라면 2대 악마는 양치승 관장"이라며 두 손 두 발 다 들고만다. 오는 20일 오후 9시 2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