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2일 에이비식스(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일곱 번째 EP '더 퓨처 이즈 아워스 : 로스트(THE FUTURE IS OURS : LOST)'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22일 브랜뉴뮤직은 오는 29일 발매되는 에이비식스의 신보 '더 퓨처 이즈 아워스 : 로스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루저(LOSER)'를 포함해 '블레이즈(BLAZE)', '리얼리티(REALITY)', '에덴(EDEN)', '우리가 헤어졌던 이유 Part.2' 등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루저'는 절망 가득한 어둠 속에서도 빛을 찾기 위해 끝 없이 발버둥치며 구원을 바라는 간절한 메시지가 담긴 얼터너티브 팝 댄스 트랙이다. 이대휘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강렬한 트랩 힙합 트랙 ‘블레이즈’, 세련된 레트로 팝 댄스 트랙 ‘리얼리티', 올드스쿨 훵크 트랙 ‘에덴’, ‘우리가 헤어졌던 이유’의 후속 버전인 ‘우리가 헤어졌던 이유 Part.2’까지 새롭고 다양한 주제의 곡들이 담겼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EP '더 퓨처 이즈 아워스 : 로스트'로 컴백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