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MMORPG…서버 15개·무기 클래스 6종 공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넥슨이 모바일·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를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23일 넥슨에 따르면 히트2의 대만 서비스명은 'HIT2'로,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넥슨은 히트2가 △원작 세계관 기반의 캐릭터 △오픈월드에서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 △투표로 서버 규칙을 결정하는 참여형 시스템 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 히트2가 대민·홍콩·마카오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사진=넥슨 제공

히트2는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작품으로, 대만 서비스는 총 15개 서버를 제공한다. 6종의 무기 클래스를 비롯한 콘텐츠도 선보인 데 이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할 예정이다.

넥슨은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축복받은 모험가의 목걸이',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 보상으로 현지 전용 펫 '보행자 지킴이 삵'을 선물한다. 대만 주요 도시에서 홍보도 진행한다.

박영식 넥슨게임즈 PD는 "국내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에선 더욱 명확한 서비스 로드맵을 제시, 만족할 만한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게임 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넥슨 크리에이터즈' 프로그램을 대만지역으로 확장한다. 이는 이용자가 응원하는 크리에이터를 선택해 전용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내 결제시 일부 금액이 후원 포인트로 쌓이는 방식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