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기자] 6월 30일 전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된 가운데 7월 1일과 2일에 걸쳐 열린 2015 프로야구 시즌경기 연전의 승패가 오늘 저녁 각 구장에서 가려지고 있다.

한화 이글스와 기아 타이거즈는 광주구장에서 4회말 6 대 1로 한화가 기아에 크게 앞서고 있다.

KT 위즈와 SK 와이번즈는 5회말 1 대 2로 SK가 앞서고 있다.

잠실구장에서 5회초까지 경기를 진행 중인 서울 라이벌 LG 트윈스와 두산 베어스는 0 대 2로 두산이 LG에 앞서고 있다.

   
▲ 오늘 열린 프로야구 각 경기 결과에 따라 한화-기아 KT-SK LG-두산 롯데-NC 삼성-넥센 각 팀이 경기 전적 1 대 1로 팽행하게 끝나느냐 2 대 0의 연전 완승완패를 거두느냐가 정해진다.

경남의 지역라이벌로서 자웅을 겨루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는 마산구장에서 경기에 임하고 있다. 현재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는 1 대 1로 팽팽하게 맞선 상태다.

삼성 라이온스와 넥센 히어로즈는 서울 목동구장에서 5회말 경기에 임하고 있다. 현재 넥센 히어로즈가 삼성 라이온스에게 1 대 0으로 앞선 상태다.

1일 열렸던 전날 시합에서는 각각 기아 타이거즈, KT 위즈,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스가 승리를 거두었다.

오늘 열린 프로야구 각 경기 결과에 따라 한화-기아 KT-SK LG-두산 롯데-NC 삼성-넥센 각 팀이 경기 전적 1 대 1로 팽행하게 끝나느냐 2 대 0의 연전 완승완패를 거두느냐가 정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