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필링 패드
[미디어펜=김태우 기자]'HLB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풍부한 수분감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테트라포스 시카 필링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테트라포스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약모밀, 티트리, 녹차 등 4가지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필링 패드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 'HLB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풍부한 수분감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테트라포스 시카 필링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HBL생활건강 제공


피부 열을 낮춰 모공 및 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는 레몬글라스 추출물과 비타민이 풍부한 오크라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가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완료한 '논 코메도제닉(Non Comedogenic)' 제품으로 피지 및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임상 시험을 통해 4주 사용 후 피부 유분량 29.53%, 블랙헤드 23% 화이트헤드 25%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패드는 비건 인증 받은 100% 천연 목화 면 섬유를 사용했으며, 엠보싱의 도트 면과 매끈한 플랫면으로 구성된 도톰한 양면 패드가 에센스를 풍부하게 머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우세용 HLB생활건강 이사는 "테트라포스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4가지 식물성 원료들을 배합해 시카 고유의 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유분·건조·모공을 케어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