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기업 리더들을 위한 품격 있는 교류의 장인 ‘부울경 신한알파포럼’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 신한투자증권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기업 리더들을 위한 품격 있는 교류의 장인 ‘부울경 신한알파포럼’을 론칭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제공


부울경 신한알파포럼은 영남권역의 대표적인 기업을 이끄는 최고경영자 및 최고재무책임자를 초빙해 기업 경영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인적, 지적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포럼 개강식에서는 신한투자증권 한범호 IPS전략부 부부장이 ‘금융시장 환경 변화와 투자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개강 이후 진행되는 포럼에서는 각 분야의 저명한 석학과 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가 기업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경제, 금융 트렌드 뿐 아니라 리더를 위한 인문교양 강좌와 일상 생활 속 교양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포럼을 통해 다양한 경제 지식과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법인 고객간의 인적 네트워킹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부울경 신한알파포럼’은 11월까지 총 4회 강연을 진행한다. 사전에 회원 등록한 법인 외 추가로 참여를 희망하는 법인고객은 신한투자증권 부산, 울산, 경남(부산금융센터, 동래금융센터, 울산금융센터, 창원금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