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태계일주2'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끈끈한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오는 6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측은 25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기안84의 '인도 버킷리스트 도전 현장'이 담긴 맛보기 티저가 공개되면서 '태계일주2'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인도의 신비로움이 가득 담긴 영상미는 마치 다큐멘터리 영화를 보는 듯 기존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비주얼을 보여줬다.


   
▲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포스터

 
이어 오늘(25일)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눈빛부터 인도 그 자체가 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도와 저는 하나입니다"라는 문구와 인도에 제대로 스며든 기안84의 평온한 표정은 묘한 신비감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터번을 머리에 쓰고 서로에게 기댄 세 남자는 무계획 인도 여행 속에서 속세(?)의 번민과 번뇌를 내려놓은 듯 편안한 '브로 케미'를 뽐낸다.
 
'날 것의 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도 밀착 여행에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어떤 색다른 경험과 에피소드를 안고 돌아왔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11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포스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