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동상이몽2'에서 한영이 8세 연하 남편 박군의 성형수술 사실을 폭로한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군·한영 부부가 개그맨 최양락·팽현숙 부부를 만난다.

   
▲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 한영이 박군의 성형수술 사실을 폭로한다. /사진=SBS 제공


이날 박군·한영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된다. 병원을 방문한 박군과 걱정 가득한 한영의 모습이 공개된 것. 과거 박군은 허리디스크 파열과 소음성 난청 완치 불가 판정을 받은 적이 있어 더욱 긴장감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날은 다르다. 한영은 연하 남편 박군을 위해 깜짝 선물로 피부과에 함께 간다. 한영은 "남편이 예뻐지는 걸 좋아한다"며 과거 쌍꺼풀에 이어 코 성형 수술까지 두 번 한 사실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박군이 '트롯 꽃미남'으로 되기까지의 외모 변천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군·한영 부부는 '개그맨 부부 3호' 최양락, 팽현숙을 찾는다. 박군은 과거 팽현숙과 방송에서 만났던 인연을 밝히면서 "부모님과도 같은 분들"이라며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팽현숙 역시 "이제 건강은 괜찮냐", "밥은 잘 챙겨 먹냐"며 박군을 친아들처럼 살뜰히 챙긴다. 심지어 그는 박군, 한영 부부를 위해 78첩 반상을 손수 준비해 감탄을 부른다. 

하지만 박군은 맛과 정성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아내 한영의 지나친 위생 관념을 고자질해 한영을 당황케 한다. 팽현숙은 "아내가 깔끔 떨면 집안에 될 일도 안 돼"라며 급 시어머니 모드로 돌변한다. 한영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다. '시월드'가 된 이들의 만남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잠시 후, 의문의 슈퍼카와 함께 등장한 최양락, 박군은 의기양양하게 2억 원대 슈퍼카 계약 사실을 깜짝 고백한다. 분노를 감추지 못한 팽현숙은 육탄전까지 벌여 살얼음판 분위기를 만든다. 이에 보다 못한 박군, 한영 부부는 싸움을 말리기 위해 제대로 진땀을 흘린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