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해외주식 경험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활성화 하기 위해 ‘최대 23만원 혜택받고 해외주식 시작하자 마블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KB증권은 해외주식 경험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활성화 하기 위해 ‘최대 23만원 혜택받고 해외주식 시작하자 마블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증권 제공


금번 이벤트는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개인고객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 해외주식쿠폰 2만원을 제공하며, 해외주식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구간별로 해외주식쿠폰을 최대 21만원 증정한다. 

마블 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내에 고객이 일정금액을 누적하여 거래할 시 해외주식 경험이 레벨 업되며 이에 따른 해외주식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은 레벨1으로 해외주식쿠폰 2만원을 지급하며 △100만원 이상 레벨2 1만원 △1000만원 이상 레벨3 2만원 △5000만원 이상 레벨4 3만원 △1억원 이상 레벨5 5만원 △2억원 이상인 경우 레벨MAX 달성으로 10만원의 해외주식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신청 필수이며, 증정된 해외주식쿠폰은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가입 후 사용 가능하다.

글로벌원마켓은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상장 주식을 별도 환전없이 원화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누적 신청 계좌수가 150만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시작하는 신규고객이 보다 쉽게 해외주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거래 편의성 확대와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