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니 6집 마지막 트랙 비디오 'I Am You'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다섯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I Am You'를 공개했다. 'P-SIDE 트랙 비디오'는 피원하모니만의 정체성이 담긴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공개된 트랙 비디오에서 인탁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인탁은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된 춤 선으로 수록곡 'I Am You'가 담고 있는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곡의 가사와 멜로디, 인탁의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남긴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미니 6집의 마지막 트랙 'I Am You'는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슬로우 템포의 R&B 장르의 곡이다. '우리'라는 단어 속 '너와 나'는 함께이기에, 서로에게 쉼터이자 위로가 되어 아픔과 슬픔을 감싸 안아주고자 하는 마음을 그려낸다. 이번 곡 역시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피원하모니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6월 8일 컴백하는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수록곡 'I Am You'를 끝으로 P-SIDE 트랙 비디오 공개를 마무리한다. 피원하모니는 컴백을 앞두고 미국 그래미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에 선정되었으며, 컴백 다음 날인 9일 'JUMP'(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전망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