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가 2015학년도에 4명의 경찰공무원 최종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올해 입시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어 화제다.

   
▲ 경찰행정학과 경찰직 공무원합격자와 서울현대전문학교 교수가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서울현대전문학교
6일 서울현대에 따르면,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가 올해 초 11학번 김동인  101경비단, 11학번 임준혁 충북지방경찰청, 12학번 최슬기 서울지방경찰청, 12학번 김경숙 서울지방경찰청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올해 입학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해당 학교 경찰행정학과 관계자는 "올해 경찰직 합격자가 다수 배출된 덕분에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벌써부터 많은 인원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는 교내 3개 이상 자격증 취득 지원 및 무도단증 취득을 지원하며 CIA 장학연수 등을 실시한다. 한 편 국내 최초로 학교 내에서 경찰직 모의고사를 실시한 곳이기도 하다.

중앙경찰학교장 이의호 교수가 재직중 이기도 한 서울현대는 매년 중앙경찰학교 체험학습과 일일 경찰체험을 통해 경찰직 실무에 대한 배움도 함께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서울현대는 '20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 로 선정되었으며 호주 TAFE 공동학위 취득과 재학중 100% 현장 실습을 지원한다.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경찰공무원 합격자 인터뷰 영상은 (me2.do/FuM7CAbi)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