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l 놓치지 않을 거예요" 단독 이벤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롯데닷컴이 코스메틱 브랜드 SK-II와 함께 구매고객에게 22%의 현금성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행사를 열어 주목받고 있다.

6일 업계 따르면 오는 7일까지 단 이틀간 롯데닷컴과 SK-II가 함께하는 'SK-ll 놓치지 않을 거예요' 행사를 진행한다. SK-II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22%에 해당하는 현금성 포인트 L.point를 적립해 준다.

   
▲ 롯데닷컴 "SK-II 사면 '탕웨이 선물세트' 준다"…언제까지?/사진=롯데닷컴 제공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2만2000 포인트,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4만4000 포인트, 3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6만6000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롯데닷컴에서 SK-II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버프&케이스 구매 제외) '탕웨이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선물세트는 우수한 보습력과 산뜻한 질감으로 모공에센스라고 불리는 '스템파워 에센스'와 피부톤을 환하게 살려줘 여배우 마스크로 불리는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와 같은 인기제품으로 구성된데다 탕웨이의 친필사인까지 포함되어 소장가치가 높다.

또한 세트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K-II 동안마스크' 및 'SK-II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 혜택은 1인 1회로 한정되며, 주문번호가 동일해야 한다.

모공 에센스 30ml 구매고객에는 정품용량의 스템파워 크림 50g 샘플(12만9000원 상당)을 1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