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와 상생 경영 및 공정거래 공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공로를 인정받아 전문건설공제조합으로부터 ‘상생 경영 감사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 (왼쪽부터)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은 조합원으로서 상생 경영에 큰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협력사와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을 통한 건설산업 발전에 큰 공헌을 해 이 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호 존중하며 동반성장과 공정거래 문화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우수협력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협력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상생 경영의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와 동반성장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교육지원, 기술협력 등을 위한 상생 협력기금 3억 3000만 원을 출연했으며, 지난 설에는 협력사 자금난 해소를 위해 34억 원 규모의 무이자 대여 금융지원을 시행하고 상생 펀드 규모도 820억 원으로 확대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안전보건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인 ‘HDC SAFETY-I ACADEMY’ 2기를 지난 2월 시작하며 올해부터는 협력사에 근무하는 직원들까지 안전 경영 과정 교육을 확대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