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은영 기자]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국내 8개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8대 워터파크 S라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국내 8개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8대 워터파크 S라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하나카드
강원도 평창의 블루캐니언과 홍천 오션월드,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테르메덴과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충남 예산의 리솜스파캐슬, 경북 경주의 블루원 워터파크, 경남 김해의 롯데워터파크, 전남 여수의 디오션 워터파크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를 총 망라했다. 할인되는 8개 지역을 연결하면 ‘알파벳 S’가 완성된다.

할인율은 20%에서 최대 50%에 이른다. 롯데워터파크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본인회원의 경우 50%, 동반 3인까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션월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오는 10월 4일까지 본인포함 4인까지 30% 할인된다.

테르메덴의 경우 12일까지 3만원에 본인포함 2명까지 입장가능하고, 추가 2명은 40% 할인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이벤트 이후에도 내년 2월 28일까지 본인포함 4인까지 40% 할인혜택을 계속 제공한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내년 4월 24일까지 본인포함 4인까지 20% 할인되고,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는 11월 30일까지 본인포함 4인까지 30% 할인된다.

블루원 워터파크, 리솜스파캐슬, 디오션 워터파크에서는 내년 6월 5일까지 할인 이벤트가 계속된다. 블루윈 워터파크는 본인포함 4인까지 30%할인, 리솜스파캐슬은 본인포함 4인까지 20%할인, 디오션 워터파크는 본인포함 2인까지 30%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여름철 필수 놀이시설인 전국 유명 워터파크에서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며, “고객들의 카드사용 패턴을 철저히 분석하여, 적시적소에 꼭 맞는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카드, ‘전국 8대 워터파크 S라인 할인 이벤트’는 현장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