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박효주가 ‘낭만닥터 김사부3’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박효주가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15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 13일 와이원엔터는 박효주가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3'에 특별출연 한다고 밝혔다. /사진=와이원 제공


지난 시즌에서 심혜진 역으로 활약했던 박효주는 '카리스마 심교수'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심혜진은 거대 병원에서 돌담병원으로 오게 된 마취과 교수로, 뛰어난 실력을 가졌음에도 과거 트라우마 때문에 방어적인 마인드를 가진 인물이다. 냉철한 말투와 차가워 보이는 표정으로 환자들을 대하고 돌담즈와 많은 갈등을 부르며 매 회 긴장감을 더했다.

그러나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한 그의 단호하고 솔직한 표현, 대사들이 통쾌함을 선사하며 점차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 그는 트라우마를 극복하자 드러난 반전 매력, 돌담병원 구성원들과 차곡차곡 쌓은 관계성으로 재미를 배가시키며 ‘낭만닥터 김사부’의 대체불가 핵심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최종회를 앞두고 특별출연 소식을 전한 박효주가 돌담즈를 만나 어떤 이야기를 전개해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박효주가 특별 출연하는 ‘낭만닥터 김사부3’ 15회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