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출신 가수 박창근이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n.CH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박창근이 오는 17~1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3 박창근 콘서트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를 개최하고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 13일 n.CH 측은 박창근이 오는 17~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n.CH 제공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는 지난해 개최한 콘서트 '박창근'에 이은 두 번째 전국투어다. 어제보다 더 눈부실 오늘을 위해 달려가는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박창근은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다채로운 무대로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용기를 전한다. 

서울 공연으로 시작되는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는 부산, 대구에 이어 수원에서 개최된다. 

한편, 2023 박창근 콘서트 '우리들 꿈에 관한 이야기' 서울 공연은 17~18일 오후 4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펼쳐진다. 부산 공연은 24~25일 오후 4시 벡스코 오디토리움, 대구 공연은 7월 8~9일 오후 4시 엑스코 오디토리움, 수원 공연은 7월 15~16일 오후 4시 경기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