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정동원의 '지구탐구생활' 6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정동원이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 6화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 지난 14일 쇼플레이 측은 정동원이 출연하는 MBN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은 “내가 만약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17살 정동원의 고군분투 글로벌 생존기다.

지난 13일 방송된 6화에서 정동원은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생애 첫 바닷가재 낚시에 도전하며 인도네시아의 낚시왕으로 등극했다. 그는 타바난 지역의 가장 큰 시장 파사르 바제라에서 쇼핑을 즐겼고, 원숭이들과 교감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 속 정동원은 거센 파도 한가운데에서 바닷가재 낚시에 도전,  현지 어부 못지 않은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함께 낚시를 즐긴 현지 어부 마데 아저씨, 홈스테이집 막내딸 로사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기며 현지인들과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이외에도 현지의 시장을 탐험하는 모습, 이경규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하는 모습, 원숭이 마을에서 원숭이들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 등 생동감이 느껴지는 현장 스틸컷들이 눈길을 끈다. 

정동원이 앞으로 '지구탐구생활'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동원이 출연하는 '지구탐구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