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여름 가요계를 책임진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있지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영상을 공개하고 "있지가 7월 31일 오후 6시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 19일 JYP는 있지가 오는 7월 31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사진=JYP 제공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신보 '킬 마이 다웃' 타이틀곡은 '케이크(CAKE)'다. 또 '벳 온 미(BET ON ME)',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None of My Business)', '브래티(Bratty, 나쁜애)' '사이킥 러버(Psychic Lover)', '킬 샷(Kill Shot)'까지 총 6곡이 담긴다. 

이 가운데 '벳 온 미', '케이크',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는 뮤직비디오 제작이 확정됐다. 

'케이크'는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치어업', 'TT', '라이키' 등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아이씨(ICY)', '낫 샤이(Not Shy)', '스니커즈' 등 매년 여름을 물들인 있지와 블랙아이드필승이 또 한 번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벳 온 미'에는 프로듀서 박진영이 참여했고, 수록곡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작사는 이스란이 책임졌다. 이 외에 당케, 강은정 등 유수 작가들이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새 앨범 컴백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그룹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독보적 에너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