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전국 세일즈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8일 한불모터스는 경기도 분당지역에 푸조·시트로엥 멀티 전시장을, 충청북도 청주지역에 푸조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 푸조-시트로엥 분당 전시장 이미지.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푸조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0% 이상 성장하는 등 폭발적인 판매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입지를 급속도로 넓혀가고 있다. 시트로엥 역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한불모터스는 지난달 의정부전시장에 이어 분당 제 2 전시장과 청주전시장을 추가 오픈했다. 한불모터스는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켜 판매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신규 오픈하는 분당 제 2 전시장은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을 동시 판매하는 멀티 전시장으로,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인 에펠모터스가 운영을 맡았다.

지상 3층, 총 면적 498m2 규모로 지상 1층에는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인 2008을 비롯한 5대의 푸조 대표 모델들이, 지상 2층에는 시트로엥 디젤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를 비롯한 5대의 시트로엥 대표 모델들이 전시된다.

분당 제 2 전시장은 분당과 판교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한 분당구 궁내동에 있으며 30대 차량이 동시에 주차 가능해 지역 고객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충북지역에 푸조 청주전시장 추가 오픈으로 대전과 천안전시장과 함께 충청지역의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다.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인 블루모빌이 운영하는 청주전시장은 지상 1층, 총 면적 약 198m2 규모다. 푸조 베스트셀링 모델인 2008과 지난달 출시한 해치백 308 1.6 모델을 비롯한 총 6대의 푸조 대표 차량들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은 전시장 내에 마련된 2개의 고객 상담실을 통해 언제든지 원하는 모델을 상담과 시승을 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번에 오픈한 분당전시장과 청주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25개의 푸조 전시장과 8개의 시트로엥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