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서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목스가 여름철 맞이 세일을 한다.
 
   
▲ 목스(Mocks)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3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목스
 
목스(Mocks)8일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3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제품은 '목라이트 클래식(Men's Mocklite Classic)'의 남성 슈즈와 키즈 슈즈 '미니목스(mini Mocks)'이다. 두 제품 모두 고무 소재로 제작돼 비나 물에 젖지 않기 때문에 장마철에는 레인 슈즈로, 휴가지에서는 아쿠아 슈즈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목라이트 클래식'은 목스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고무 소재의 슈즈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모두 선보여지고 있으며 투박하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어느 스타일에나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슈즈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이지 않고 공기 순환이 잘 이루어지도록 쿨맥스(Cool Max) 깔창이 사용됐으며 바닥 부분에 미끄러움 방지 코팅 처리가 됐다.
 
키즈 라인 '미니목스'는 초경량 소재인 EVA 소재로 제작돼 유연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쿠션감이 있어 편안하며 물이나 비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바닥 부분에 엠보 처리가 됐다. 또 하단의 배수 홀은 신발에 들어온 물을 배출하거나 통풍을 도와준다.
 
정상 소비자 가격은 '목라이트 클래식'89000, '미니목스' 49000원이며 이번 할인 기간 동안에 한해 각 30%20%가 저렴한 62000원대와 34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목스 관계자는 "목스 러버 슈즈는 일상에서 로퍼나 드라이빙 슈즈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비나 물에 젖지 않아 장마철과 휴가지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슈즈"라며 "성인용과 키즈용이 모두 선보여지고 있어 올 여름 휴가지에서 패밀리 슈즈로 연출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