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한 유분과 각질로 모공이 막히고 트러블이 잘 발생하는 피부를 위한 듀얼 패드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19일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적인 모공 관리를 돕는 저자극 듀얼 패드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평소 과잉 분비된 유분과 과다한 각질로 인해 모공이 막히고 트러블이 잘 발생하는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그린 마데카 패드'와 '화이트 엠보 패드' 양면의 듀얼 패드로 구성돼, 패드 1장으로 간편하게 멀티 스킨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19일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적인 모공 관리를 돕는 저자극 듀얼 패드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그린 마데카 패드는 병풀을 그대로 갈아 넣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거나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면의 화이트 엠보 패드는 포어 클리닝, 포어 타이트닝, 포어 브라이트닝 3중 모공 케어로 늘어지고 거뭇거뭇한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먼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그린 마데카 패드를 올려둔 후 피부가 진정되면, 반대쪽 화이트 엠보 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 피부결 정돈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병풀추출물과 병풀에서 추출한 천연 각질 분해 효소인 병풀 케라티네이즈 성분을 배합한 병풀 에센스를 90% 함유해 각질 관리와 함께 피부 보습까지 챙길 수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과 블랙헤드/화이트헤드 피지 개선, 세로/가로 모공 개선, 모공 타이트닝, 모공 부위 밝기 개선,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가 검증됐다.

또한, 패드 양면은 모두 화학 접착제 없이 친환경 '워터젯 공법'으로 합지한 비건 패드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늘어나는 유분으로 발생되는 모공 고민과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 여름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