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패밀리·마카롱 세트 등 세 가지 종류로 구성

   
▲ 배스킨라빈스가 매월 8일 '파티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갖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파티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티 세트'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해피포인트 카드 또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와 함께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할 경우 0.5% 적립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파티 세트'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도록 '프렌즈 세트', '패밀리 세트', '마카롱 세트' 3가지 종류로 구성되었다.
 
'프렌즈 세트'는 프리팩 100ml 8개로 구성된 세트로, 권장소비자 가격에서 20% 할인된 1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팩 500ml 4개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25600, 아이스 마카롱 4개로 구성된 '마카롱 세트'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성 제품 내 맛은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 및 실물 카드를 제시할 경우에만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타사 월렛 애플리케이션은 할인이 불가능하다. 또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할 경우에만 해피포인트 0.5%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조기 품절 시 행사가 자동 종료 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파티데이 세트'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을 프리팩과 아이스 마카롱으로 선보인 구성으로, 무더운 여름철에 함께 즐기기 좋은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7월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배스킨라빈스의 파티세트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