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세계적 아티스트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와 협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가 오는 7월 7일 오후 1시 디지털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 22일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가 협업한 디지털 싱글 '두 잇 라이크 댓'이 오는 7월 7일 오후 1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 포스터는 청량감 가득한 푸른 배경에 타이포그래피가 더해져 트렌디한 감성을 전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3일 트랙 하이라이트를 시작으로 29일 콘셉트 포토, 7월 6일 뮤직비디오 티저, 7일에는 뮤직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5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 스위트 미라지 미국(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 IN U.S.)'을 위해 미국을 방문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 잇 라이크 댓'의 데모곡을 듣고 올여름에 발표하면 좋겠다는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했고, 여기에 조나스 브라더스가 흔쾌히 동참하며 성사됐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신곡 '두 잇 라이크 댓'은 오는 7월 7일 오후 1시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