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삼성카드 결제고객 대상...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미디어펜=백지현 기자]노랑풍선이 7월 한달 간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 노랑풍선이 7월 한달 간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노랑풍선

이번 행사는 노랑풍선 항공권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항공운임 조회 시 KB국민카드·삼성카드 성인운임으로 표기된 항공권을 예약 후 해당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직불·법인·선불·GIFT카드는 해당되지 않는다.

특히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v2’로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를 즉시 할인하는 한편 최대 10만원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카드 가맹 전 항공사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미주·유럽 지역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출발일 기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항공권 구매 이벤트 할인율을 항공사와 지역노선에 따라 다르며, 한국출발 항공권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