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엔(tvN)과 공동으로 대학생들의 스타일 미션 프로젝트 진행

삼성전자가 케이블TV 채널 티비엔(tvN)과 함께 갤럭시SⅡ를 활용한 대학생들의 스타일 미션 프로젝트 ‘힛 더 S 스타일(Hit the S Style)’을 실시한다.

‘힛 더 S 스타일’은 끼와 열정으로 뭉친 대학생들이 갤럭시SⅡ를 활용해 꿈꿔 오던 목표를 스마트하게 이룰 수 있는 멘토 프로그램이다.


 갤럭시SⅡ를 활용한 대학생들의 스타일 미션 프로젝트 ‘힛 더 S 스타일(Hit the S Style)’
▲ 갤럭시SⅡ를 활용한 대학생들의 스타일 미션 프로젝트 ‘힛 더 S 스타일(Hit the S Style)’


이번 프로그램은 7월부터 티비엔(tv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참가자로 선발되는 대학생 8명은 2인 1조로 팀을 구성해 분야별 전문가 4명과 함께 갤럭시SⅡ를 활용해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현하게 된다.

멘토로는 패션 디자이너 최범석·싱어송라이터 에코브릿지·페이퍼 토이 프로젝트 그룹 모모트·유명 패션사진작가 김한준 등 전문가 4인이 나설 예정이다.

우승팀으로 선정되는 대학생 2명에게는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힛 더 S 스타일’ 파티 무대에서 각각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힛 더 S 스타일’에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갤럭시SⅡ 마이크로 사이트’(www.howtolivesmartgalaxys2.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대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