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베트남에서 월드투어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블랙핑크의 베트남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고 "오는 7월 29~30일 총 2회 공연으로 베트남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 26일 YG 측은 블랙핑크가 오는 7월 29~30일 베트남 미딩 네셔널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YG 제공


이번 공연은 전 세계적 팝스타들이 발자취를 남긴 My Dihn National Stadium(미딩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블랙핑크는 4만 명 이상 수용 가능한 현지 최대 규모 공연장에 K팝 걸그룹 최초로 입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막강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아시아에서만 총 13개 지역, 26회 공연으로 투어 규모를 확장하게 됐다. 

YG 측은 "모두 전세계 팬분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이라며 "보내주신 사랑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무대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투어 후반부에 접어든 이들은 파리 앙코르 공연을 위해 프랑스로 발걸음을 옮긴다. 오는 7월 열리는 영국 음악 축제인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서는 K팝 아티스트 최초의 헤드라이너로 무대를 펼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