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Mnet이 신규 예능 '엠넷 리부트'를 통해 2000년대 화제의 Mnet 프로그램을 2023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Mnet 측은 26일 "오는 7월 19일 '엠넷 리부트'가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 26일 Mnet 측은 오는 7월 19일 '엠넷 리부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Mnet 제공


'엠넷 리부트'는 2000년대 화제의 Mnet 프로그램을 선정해 새롭게 리메이크하는 프로그램이다. 2000년대 예능 특유의 원초적 재미는 살리고, 2023년의 새로운 구성을 더하는 신선한 시도다. 최근 방송, 영화, 패션을 아울러 대중문화계 전반을 휩쓴 Y2K 트렌드를 정조준해 폭넓은 시청자 층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엠넷 리부트' 측은 첫 방송에 앞서 과거 Mnet 프로그램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오는 27일부터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TV’를 통해 '와일드 바니', '음악의 신', '오프 더 레코드, 효리', '서인영의 카이스트', '소년소녀 가요백서', '엠넷 스캔들', '아찔한 소개팅', '재용이의 순결한19'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편집한 스페셜 클립을 하루 한 프로그램씩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Mnet은 시대를 앞서가는 색다른 형식의 콘텐츠를 시도하며 대중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 왔다. 과연 어떤 예능 프로그램이 2023년식으로 새롭게 리부트 될지 기대와 함께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Mnet '엠넷 리부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Mnet과 유튜브 'Mnet TV'에서 동시 공개된다. 7월 19일 첫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