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 딜라이트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10일 한성자동차는 이달 한달 동안 여름 바캉스에 유용한 프로모션과 오는 17일 모터쇼 개최로 여름 휴가철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7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은 휴가철을 맞이해 트렌디한 제품으로 준비됐다. 전 차종 구매고객에게 한성자동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Han Sung Interior Fragrance를 증정한다.

   
▲ 10일 한성자동는 이달 한달 동안 여름 바캉스에 유용한 프로모션과 오는 17일 모터쇼 개최로 여름 휴가철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 한성자동차 제공

The A-Class, The B-Class, The GLA-Class, The CLA-Class, The C-Class 구매 고객은 웨어러블 액션 카메라인 피봇헤드(Pivot Head)를 증정한다.

패션 선글라스 타입으로 제작된 피봇헤드는 익스트림 스포츠, 싸이클과 같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유용하다. 선글라스 형태로 자신이 보는 것들을 그대로 기록할 수 있고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E 220 CDI Avantgarde, E 250 BlueTEC 4MATIC, E 300 4MATIC Avantgarde, E 300 Elegance, E 350 BlueTEC 4MATIC, E 400 4MATIC Intelligent Drive 구매 고객에게는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인 ‘라이카(Leica) X’를 증정한다.

하이엔드 카메라를 대표하는 라이카는 카메라 역사에서 상징적인 브랜드다. 휴대성과 전문성을 갖춘 ‘라이카 X’는 독일 현지에서 직접 고퀄리티 품질로 제작된 모델이다.

이 밖에도 S 350 BlueTEC, S 350 BlueTEC Long, S 400 Long, S 600 Long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S3BER모델)를 제공한다.

CLS 250 BlueTEC 4MATIC Shooting Brake 구매 고객에게는 툴레 루프박스, Mercedes-Maybach S 500 구입고객에게는 한강에서 요트를 타고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서울 마리나 프라이빗 요트 파티 패키지가 제공 될 예정이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3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모터쇼를 반포 시민공원 앞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개최한다.

오는 17일~18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전시와 12가지의 모델 시승행사, StarClass 인증 중고차의 The CLA-Class 옥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성자동차 모터쇼 입장권은 한성 자동차의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진행하는 한성자동차만의 모터쇼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