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휴가철 각종 이벤트 풍성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화장품업계가 7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미샤 등 화장품브랜드들은 7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미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미샤 등 화장품브랜드들은 각종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마스크시트 전품목과 자외선 차단제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할인해주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이날까지 연다.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갈아 만든 마스크 시트' 등 마스크시트와 바디전품을 비롯해 '아이스 에어퍼프 선',내추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과 같은 자외선 차단제 등 바캉스 필수품은 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데오드란트 등 소취제품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크림',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등 기초 제품과 '잉크 립퀴드', '피지 잡는 수분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도 30% 할인한다.
 
스킨푸드도 11일까지 화장소품, 네일소품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한 거의 전 품목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스킨푸드 빅세일'을 한다.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빅세일 기간 동안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고객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오는 12일까지 'TOP 100 50%' 세일을 한다.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샤의 상반기 베스트셀러 100가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진행되며 '이모탈 유스크림', 보랏빛앰플로 잘 알려진 '나이트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포함됐다.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 '시그너처 리얼컴플릿 비비크림' 등 미샤 색조부분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50% 할인된다.
 
지난 5월 출시된 미샤의 시그니처 에센스 쿠션의 경우 60% 할인율이 적용되며 TOP 100외에도 약 1000여 종의 제품들을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이써니 선케어의 경우 1+1 행사를 하고 있으며 순수에코 대나무 라인 구매시 퍼품 미스트를 준다.
 
이와 더불어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구매시 클렌징워터 300ml, 썸머 메이크업 제품 포함 1만원 구매시 썸머파우치를 증정한다. 마이써니 올오버 선스프레이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