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 13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공식몰서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세노비스는 4일 국내에 진출 13주년을 맞아 이달 한 달 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금껏 세노비스가 이룩한 신뢰와 인지도라는 값진 결실은 긴 시간에 걸쳐 이어온 수많은 발자취의 산물이라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핵심 요소는 무엇보다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기에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세노비스 13주년 고객 감사 기획전은 최대 30% 할인에 세노비스몰 신규 가입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자에 한해 시즌 한정 쿨러팩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무엇보다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제품 모두 좋은 혜택에 여러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폭 넓게 만나볼 수 있어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세노비스는 4일 국내에 진출 13주년을 맞아 이달 한 달 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세노비스 제공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과학적으로 검증된 맞춤 영양을, 연령과 생애 주기에 따라 폭 넓은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 해오기 위해 호주에서부터 80년 넘는 긴 시간 동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세노비스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변화하는 건강 니즈와 함께 진화해 나가며 세노비스와 함께 자신 없는 장이나 체력, 아이 성장기 영양 걱정에 SAY NO를 외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타민·미네랄·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동시에 섭취하도록 설계된 △3-in-1 포뮬라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 맨&우먼' 외 1종과 최신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외 3종, 국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1등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의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맛있게 성장기 어린이 기초 영양을 챙기는 △말랑쫀득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와 같은 인기제품들에 주목할 만한하다.

이 외에도 인기제품을 비롯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큐텐',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를 돕는 '마그네슘', △탄탄하게 몸의 기초를 채우는 100%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프로틴 플러스' 등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 또한 눈 여겨 볼 만 하다.

한편, 세노비스는 지난 2010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글로벌 헬스케어사 중 최초로 진출해 '트리플러스'로 포문을 열었다. 이를 시작으로 어린이로 대상을 확대한 세노비스 키즈를 비롯한 특허 받은 LP299v를 100억 마리 함유한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론칭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거듭났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