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고객은 ‘테이크 야누스’ 1대 가격으로 2대 구매

KT가 세계 최초 1.5GHz 듀얼코어 스마트폰인 ‘테이크 야누스(KM-S200)’ 출시를 기념하여 ‘쌍둥이 원앤원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쌍둥이 원앤원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올레샵(shop.olleh.com)에서 쌍둥이 고객들이 해당 단말기를 1대 가격으로 2대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테이크 야누스’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듀얼스크린’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쌍둥이 고객들 대상으로 마련되었다.

‘듀얼스크린’은 동영상, DMB, 인터넷 등을 이용하다가 화면을 2분할하여 화면 전환 없이 SNS, 문자메시지, 메모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쌍둥이 고객 2명이 올레샵에서 ‘테이크 야누스’를 구매한 후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성과 주민번호 앞자리가 같으면 단말기 1대 값을 면제해 준다.

또한, KT는 ‘나는 야구 보면서 페이스북 한다’ 등의 ‘듀얼스크린’을 활용하는 나만의 방법을 이벤트페이지(shop.olleh.com)에 자신의 SNS 아이디로 접속한 뒤 작성하여 응모한 사용자 중 316명을 추첨하여 110만 원 대 소니NEX-5 카메라와 전용가방, 자전거와 물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또는 ‘쌍둥이 원앤원 이벤트’ 웹페이지(shop.olleh.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