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 시즌2 MC로 박제니, 조나단이 합류한다. 

E채널·라이프타임·AXN 공동 제작 예능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하 '수학여행2') 측은 오는 8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10일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 10일 E채널 '수학여행2' 측은 MC로 은혁, 장도연, 박제니, 조나단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7일 첫 방송된다. /사진=E채널 제공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진짜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이탈리아와 미국 학생들의 색다른 한국여행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안겼다. 

새 시즌에서는 각국의 학생들이 관심사에 맞춰 5일간의 색다른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또 한번 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서울의 핫 플레이스 투어부터 한국 학교에서 생활해보며 친구를 사귀고 수업도 듣고 친구 집 홈스테이를 하는 등 시즌1보다 더욱 흥미로운 수학여행이 펼쳐진다.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우먼 장도연은 이번 시즌에도 MC로 함께 한다. 모델 박제니, 방송인 조나단은 새롭게 MC 라인업에 합류했다. M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 박제니와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콩고 왕자' 조나단이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한국을 알려주는 특급 가이드로 활약한다. 

'수학여행2' 첫 에피소드를 장식할 핀란드 학생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도 공개됐다. '신선지수 100% 전 세계 10대들의 한국 입덕 투어'라는 문구는 한국 대표 영업 사원인 '수학여행2'의 자신감은 물론, 한국에서 잊지 못할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쌓을 핀란드 학생들의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수학여행2'는 오는 8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