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제주 전시장을 새로 확장 이전 함과 동시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 전시장 및 신규 서비스센터는 제주도 최대 규모인 대지면적 2075m2에 연면적 2610m2에 이르며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센터가 건립됐다. 

이번 신규 확장을 통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곳에 위치해 고객들은 차량 구입부터 정비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주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외부.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또 사고차량 접수, 출고, 일반정비, 보증수리를 위한 최신식 정비 시설과 신속한 정비를 위한 부품실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고객대기실도 마련했다. 

신규 오픈 이벤트로 오는 8월말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념품이 제공되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차량의 무상점검과 기념품, 유상수리 고객에 대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오픈 하우스 행사를 진행해 내방고객에게 특별 케이터링 서비스, 이벤트,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용두암과 도두항으로 이어지는 차량 시승 코스도 준비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서 이상국 상무는 “올해 초 제주도에 전시장을 처음 오픈한 뒤 지역의 고객들로부터 많은 것을 듣고 배우게 되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로 다가가기 위해 신규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고 밝혔다.

또  “새롭게 선보인 제주 서비스 통합 전시장이 제주도의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제주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서비스센터는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주말, 공휴일 제외)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제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공식 전시장 32개와 공식 서비스센터 37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