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5만 명 규모의 초대형 케이팝(K-POP) 콘서트 ‘케이팝 네이션(KPOP NATION)’이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3 케이팝 네이션 X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이하 '케이팝 네이션') 측은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SF9이 2차 라인업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 13일 '케이팝 네이션' 측은 제로베이스원과 SF9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3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공연이 열린다. /사진=주최측 제공


제로베이스원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발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1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공식 SNS 팔로워가 180만 명을 넘는가 하면,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국제적 팬덤을 확보한 그룹이다.

SF9은 FNC 소속의 9인조 보이그룹으로, 현재 멤버 중 일부가 군 복무 중이다. 이번 ‘KPOP NATION’에는 다원, 주호, 태양, 휘영, 찬휘 등 5명의 멤버가 참여할 예정이다.

1차 라인업에 포함된 더보이즈, 마마무, 케플러, CIX에 이어 제로베이스원과 SF9까지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유럽 최대 콘서트 ‘케이팝 네이션’을 향한 기대감 역시 높다.

행사를 준비한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과 (주)성수동미디어그룹은 “이번 행사는 앞으로 한류의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본다. 모두가 즐기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팝 네이션'은 오는 9월 23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린다. 추후 3차 라인업을 공개할 계획이다. 티켓 구매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