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좀 스킨부스터 '엑소제' 국내 총판 계약
[미디어펜=김태우 기자]GC녹십자웰빙은 17일 레겐보겐과 엑소좀 스킨부스터 '엑소제(EXOXE)'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엑소제의 국내 판매 확대는 물론 긴밀한 파트너쉽을 구축해, 국내외 학회 참석, 세미나를 포함해 마케팅 등 엑소제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함께 할 예정이다.

   
▲ 레겐보겐이 GC녹십자웰빙과 엑소좀 스킨부스터 ‘엑소제(EXOXE)’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이번에 계약을 맺은 엑소제는 세계 첫 양수로부터 배양한 줄기세포 배양액인 엑소좀을 활용한 스킨부스터로, 1000여 종의 성장인자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모공 크기 대비한 0.001의 크기로 진피층 내로 깊숙하게 침투되며 높은 엑소좀 함량과 우수한 세포 활동성으로 피부 재생과 항염, 노화 방지, 여드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박준성 레겐보겐 대표 "엑소제는 지난해 11월 출시 후 50개국과 독점 계약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러한 이력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바이오헬스기업인 GC녹십자웰빙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엑소제 제품을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상현 GC녹십자웰빙 대표는 "레겐보겐의 우수한 엑소제 제품을 함께 유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양사가 협업해 엑소제의 저변 확대에 노력할 것이며, 스킨부스터 시장에서 엑소제가 새로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