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14일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결과] KT-두산 LG-기아 롯데-한화 SK-NC 넥센-삼성

[미디어펜=임창규기자] 프로야구 각 팀별로 80~86경기를 치른 가운데 10개 팀의 우승 향방은 3강 3중 4약으로 갈라진 상태다. 현재 삼성이 NC에 0.5게임 차로 선두를 달리는 가운데 그 뒤를 두산 베어스가 1.5게임 차로 추격하고 있다.

중위권 다툼도 상위권 다툼 못지않다.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 SK 와이번스가 각각 1경기 차, 2.5경기 차로 치열한 중위권 다툼을 보이고 있다.

하위권은 기아 타이거즈, LG 트윈스, 롯데 자이언츠 등 일명 ‘엘롯기’가 한데 모여 있는 가운데 KT 위즈가 상반기의 부진을 딛고 놀라운 승리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 오늘의 승리와 패배로 NC 다이노스는 선두 삼성 라이온즈를 0.5게임 차로 바짝 뒤쫓게 되었다.

2015년 7월 14일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이어졌다. 14일 경기는 13일 월요일 구장 이동일 겸 휴식일을 가진 가운데 12일 이후 이틀 만에 새로이 펼쳐진 3연전이었다. KT-두산 LG-기아 롯데-한화 SK-NC 넥센-삼성는 각각 서울 잠실구장, 광주구장, 대전구장, 마산구장, 대구구장에서 자웅을 겨루었다.

승리의 여신은 KT 위즈,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넥센 히어로즈의 손을 들어주었다.

KT 위즈는 서울 잠실구장에서 두산을 8 대 1로 완파하며 승리를 이어갔다. LG 트윈스는 기아 타이거즈 홈구장에서 기아 타이거즈에게 3 대 2의 짜릿한 1점차 승리를 거두었다. 한화 이글스는 홈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에 힘입어 롯데 자이언츠를 역시 4 대 3, 짜릿한 1점차로 누르고 승리를 매듭지었다. NC 다이노스는 마산구장에서 SK 와이번스를 9 대 4로 눌렀다. 넥센 히어로즈는 적지로 가 삼성 라이온즈에게 10 대 6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 2015년 7월 14일 프로야구 경기, KT-두산 LG-기아 롯데-한화 SK-NC 넥센-삼성 전의 결과(승리투수, 패전투수 및 팀대진, 점수표). /사진=네이버프로야구 경기결과 화면캡처

오늘의 승리와 패배로 NC 다이노스는 선두 삼성 라이온즈를 0.5게임 차로 바짝 뒤쫓게 되었다.

각 시합의 승리투수와 패전투수는 다음과 같다.

KT 위즈 - 두산 베어스
승리투수 KT 저마노, 패전투수 두산 스와잭

LG 트윈스 - 기아 타이거즈
승리투수 LG 봉중근, 패전투수 기아 윤석민

롯데 자이언츠 - 한화 이글스
승리투수 한화 권혁, 패전투수 롯데 이성민

SK 와이번스 - NC 다이노스
승리투수 NC 김진성, 패전투수 SK 윤희상

넥센 히어로즈 - 삼성 라이온즈
승리투수 넥센 피어밴드, 패전투수 삼성 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