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남양주시는 18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에 사계절 썰매장인 '여름 시즌 물 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진접읍에 위치한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 사계절 썰매장은 사계절 모두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이번 여름 시즌은 길이 80m8레인 썰매 슬로프와 대형 풀장, 에어 슬라이드 및 영·유아 전용 풀장을 준비,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된다.

   
▲ '여름 시즌 물 썰매장'/사진=남양주시 제공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상단 출발대까지 가파른 경사를 걷지 않고 쉽게 오를 수 있는 무빙 워크, 하강 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동시 출발대가 설치돼 있으며, 스낵&카페, 야외 파라솔(휴게 공간), 개인 보관함, 샤워 시설, 의무실을 갖춰 이용자가 안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는 사계절 썰매장 이외에도, 체험 전시실 3개소와 야외형 테마 파크인 '라바 파크'가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사계절 썰매장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장일이다.

이용 요금은 13세 이상은 9000원, 12세 이하는 7500원으로, 남양주시민은 20% 감면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시민 중 세 자녀 이상을 둔 가족은 10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시설을 함께 이용할 경우, 추가 이용 시설당 1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남양주어린이비전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추후 프로그램 및 운영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사계절 썰매장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비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