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대구/경북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오는 18일 대구보건대학 인당아트홀에서 폭스바겐 고객들을 위한 <개그樂콘서트>를 개최한다.
 
지엔비오토모빌 '개그樂콘서트'는 기존 및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특별 고객 초청행사로, 현재 KBS에서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일부 출연진들이 직접 출연해 공연을 진행한다. 차량전시, 다트게임, 카페테리아를 설치해 볼거리와 먹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고객 추첨 이벤트를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엔비오토모빌 이진백 대표는 “그동안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그 고마움을 표하고자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고객 초청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 함께 어울리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지엔비오토모빌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폭스바겐코리아 대구·경북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오는 18일 대구보건대학 인당아트홀에서 폭스바겐 고객들을 위한 ‘개그 락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지엔비오토모빌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2010년 대구전시장을 시작으로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판매 및 서비스를 맡아 활동을 해온 공식딜러로 현재 대구 전시장, 포항 전시장, 두산동 서비스센터, 이현동 서비스센터 등 2개의 전시장과 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자체 운영하는 “H.A.P.P.Y 펀드”라는 기부금 적립 시스템을 통해 지난 2014년에 약 4천3백만 원의 모금액을 대구시에 기부했다. 이외에도 대구전시장 인근의 장애어린이집을 후원하고 있으며, 월드비젼을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