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8월 첫방을 앞둔 '셰프끼리'(SBS Plus, SBSfunE 방영)가 15일부터 3일간 생중계를 통해 네티즌과 미리 만난다. 사진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 예정인 최현석 셰프 모습./서울현대전문학교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최현석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셰프끼리'가 이탈리아 생중계를 한다.

'궁극의 맛을 향한 거친남자들의 미각전쟁!' 이라는 컨셉으로 오늘 8월 첫방을 앞둔 '셰프끼리'(SBS Plus, SBSfunE 방영)가 15일부터 3일간 생중계를 통해 네티즌과 미리 만난다.

최현석,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셰프끼리’는 네 남자의 좌충우돌 이탈리아 요리 여행기를 그릴 예정이다. 실제 오늘부터 17일까지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네이버를 통해 생방송을 할 예정이다.

실제 첫방송 전에 촬영현장 생방송으로 대중과 만나는 프로그램은 ']셰프끼리'가 처음이다. 한편 셰프끼리는 요즘 가장 핫한 최현석 셰프의 출연 만으로도 화제가 됐다.

최현석은 '엘본더테이블' 총괄셰프 겸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다. 최근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특별출연 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최현석의 또 다른 고정 패널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셰프끼리는 대중의 화두에 오르고 있다.

오늘 생중계는 밤 8시부터 시작되며, 네이버캐스트 셰프끼리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