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IT학과인 소프트웨어과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전국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자격증 특강을 다음달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자격증 특강은 수시전형에 유리한 자격증 스펙 중 하나인 ITQ(Information Technology Qnalification(정보기술자격시험)) 파워포인트 자격증 특강으로 3일간 속성 과정으로 자격증 취득에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무료 특강 신청은 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격증 특강 진행동안 출석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인 USB를 지급할 예정에 있다.

또한 서울호서전문학교 소프트웨어과에서는 2016학년도 수시전형에 대비해 본인의 진로 적성을 찾기 위한 컴퓨터 관련 학과에 대한 진로 진학 설명회를 내달 8일(토)에 진행한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 소프트웨어과는 2년제와 3년제 교육과정을 분리해 2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과 3년제 학사학위 과정을 2016학년도 신입생부터 운영한다.

특히 이 IT학과는 자격증과 현장중심 실무능력으로 18년 동안 100% 취업률을 달성한 학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2014년 기준으로 중앙대학교 등 25개 유수 대학으로 49명 학생이 편입에 성공했고 연세대학교 대학원 등으로 22명 졸업생을 대학원으로 진학시켰다. 현재 해당학과는 100% 면접선발로만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