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1078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차홍은 차홍 아르더, 차홍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그 능력을 인정받아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 '2019 포브스 2030 파워 리더 22인'에 선정되는 등 K-뷰티를 이끄는 헤어 디자이너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방송 매체에서 아름다움을 전파했던 차홍은 꾸준히 해온 선행으로 다양한 곳에 나눔을 전하는 중이다. 차홍은 10년 넘게 장애아동 보호시설에 미용 봉사와 기부금, 물품 등을 후원하는 것은 물론 에세이 책 인세 전액 기부,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 지원금 기부, 상암동 노을공원 나무 심기, 정기 바자회 등 다방면으로 선행을 지속해 왔다. 

그런 공을 인정받아 2014년에는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을 받기도 했다고. 어릴 적 6남매를 키운 어머니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반찬과 김치를 나눠주던 일들을 기억하며 "나눔은 어릴 때부터 나에게는 너무 자연스러운 일이다. 누구나 재능이 하나씩은 있으며 자기가 가진 재능을 나누는 게 선행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차홍은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계속해서 선행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나라가 어렵거나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앞으로도 언제 어디든 봉사와 기부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1078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차홍의 아름다운 만남은 오늘(29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