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시승·휴가 경품·정품 액세서리 할인·휴가비 지원 등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수입차 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푸조의 대표 인기 SUV 모델인 ‘푸조 2008 펠린 L 모델’ 구입 시 휴가비와 1년 치 주유비를 지원하는 통 큰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수입차 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푸조, 닛산, 아우디(위에서부터)

한불모터스는 차량구입 비용을 줄여 휴가비로 쓸 수 있도록 1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20만원 상당의 1년 치 주유비(연간 주행 거리 1만5000km, 경유 리터당 1356원 기준)까지 지원해 구매 고객들이 부담 없이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고려했다.

푸조 2008은 이탈리아 자동차기자연합(UIGA, Unione Italiana dei Giornalist dell'Automobile)이 뽑은 ‘2014 오토 유로파 어워드(Auto Europa Award 2014)’, 폴란드 자동차전문지 ‘오토셰아트(Auto Swiat)’ 선정 ‘올해의 골든 스티어링 휠(Golden Steering Wheel)’ 등을 수상하며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한불모터스의 여름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8월까지 전국 푸조 공식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액세서리 여름 캠페인’과 ‘2015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26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0%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은 ‘캐리어, 알로이 휠, 선블라인드’이며 ‘페달 캡, 케이블’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매트, 컬렉션 제품, 미니어쳐, 카케어 제품, 인테리어 제품’ 등은 25% 할인이 적용된다.

다음달 13일까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전자장치 등 3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 고객이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포함. 단 보험수리와 타이어는 할인에서 제외)

닛산은 18일 전국 19개 공식 전시장에서 닛산 전 라인업을 직접 시승해 보고 휴가용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닛산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각 전시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예약 방문 시 세일즈 컨설턴트의 일대일 맞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 닛산 비치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파크하얏트 부산 호텔 1박 2일 숙박권(1명), 여행용 고급 캐리어(3명), 트래블 킷(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3일 개별 발표된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 역대 상반기 최다 판매량 달성의 주역 캐시카이, 알티마 등 인기 모델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며 “닛산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