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청년 추가 혜택 제공하는 '5! my wonderFlip' 캠페인 효과 '톡톡'
[미디어펜=이동은 기자]SK텔레콤은 지난 1일부터 시작된 갤럭시 Z 폴드5∙플립5의 사전예약에서 청년 대상의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플래그십 단말 최대 예약량을 보였던 갤럭시 Z 폴드3∙플립3 수준의 좋은 실적이 기대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외부 화면이 커진 갤럭시 Z 플립5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 샵 에서는 전체 갤럭시 폴더블 5 예약 고객 중 69%의 고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 SK텔레콤 모델들이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의 체험전시와 원더플립 미니어처존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SK텔레콤 제공


SKT는 예약 기간 동안 0청년 요금제가입고객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응모만 해도 100% 당첨되는 ‘럭키 0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복권을 긁어서 나오는 0의 개수에 따라 ‘CU’상품권 1000원부터 최대 2만 원까지 즉시 지급하는 방식이다.

갤럭시 Z 폴드5∙플립5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만 명 대상으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부터 최대 2만 원까지 100% 당첨되는 ‘꽝 없는 복불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대 인근에 위치한 SKT 플래그쉽 스토어 T팩토리에도 갤럭시 폴더블5 미니어처체험존이 조성돼 있어 젊음의 거리 답게 2030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현재 T팩토리 1층에서는 ‘Horok! Subway Liquor Trip’(호록 서브웨이 리커 트립)이라는 체험형 전시가 진행중인데, 고객들이 지하철을 타고 다양한 주종의 세계주류를 여행한다는 컨셉으로, 원하는 지하철역(주종)에 들러 세계 각국의 주류를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어 청년 고객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1층에서 체험형 전시를 즐긴 고객들이 2층에 들어서면 갤럭시 Z 폴드5∙플립5가 전시된 ‘0청년 x 5! my wonderFlip’ 미니어처 체험존을 만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영화∙커피∙로밍 50% 할인, 데이터 50GB 추가 제공과 같은 0청년 요금제 혜택들을 비치된 갤럭시 폴더블5 단말로 확인하고, 플랙스캠과 NFC 액세서리 등 갤럭시 폴더블 5 단말의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부사장)은 "혁신적 디자인의 갤럭시 Z 폴드 5/플립 5 사전예약이 청년층을 겨냥한 '0 청년' 혜택과 프로모션을 만나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단말 개통이 시작되는 8일부터는 제휴카드, T안심보상 등 파격적인 구매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