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하이브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BOYNEXTDOOR)가 컴백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8일 "보이넥스트도어가 9월 4일 오후 6시 미니 1집 ‘와이(WHY)..’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 8일 KOZ엔터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는 9월 4일 미니 1집 '와이..'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사진=KOZ엔터 제공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5월 30일 첫 번째 싱글 ‘후(WHO)!’로 가요계에 데뷔한 지 3개월여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소속사는 전날 팀 공식 SNS 채널에 아트워크와 스케줄러를 올리며 컴백 신호탄을 쐈다. 흑백 영화의 엔딩 타이틀이 떠오르는 컴백 아트워크는 불에 그을린 하트 모양의 오브제와 갈기갈기 찢어진 인형이 쌓여 있는 모습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의 엔딩 크레딧 영상처럼 제작된 스케줄러에는 새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이 빼곡히 적혀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3일 트레일러 필름을 시작으로 15일 ‘와이 알 유 소(WHY are you so)..?’라는 제목의 콘텐츠, 17일 트랙리스트, 20~23일 ‘무디(MOODY)’, ‘데이즈드(DAZED)’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사진과 필름을 공개한다. 27일 트랙 스포일러, 31일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9월 4일 앨범 발매까지 약 3주간 풍성한 콘텐츠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이들은 지난 데뷔 싱글에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을 이스터에그로 삽입해 다음 앨범에 대한 힌트를 남긴 바 있다. 13초가량의 짧은 트랙에는 서정적인 전주 위로 “괜찮아 응응, 응”이라는 나즈막한 노랫말이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