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6일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서 개최… 총 200가족 800명 초청

[미디어펜=김태우기자]쌍용차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쌍용자동차는 20일 제휴 캐피털사인 KB캐피탈과 함께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은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9월 5~6일 1박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다음달 23일까지다.

   
▲ 패밀리 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공식포스터/쌍용자동차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기회이자 즐거운 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참가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온 ‘사운드오브뮤직’은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해변 연날리기,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럭키볼 경품행사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함께 호흡하는 매지컬 나이트(Magical Night) 뮤직 콘서트는 ‘사운드오브뮤직’의 백미로 올해도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밤을 선사한다.

더불어, ▲TIVOLI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티볼리 디젤을 비롯한 차량 전시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 새롭게 등장한 코란도 C LET 2.2/쌍용자동차

특색 있는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용품 전시 및 참가자 차량 대상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총 200가족(80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26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